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레노버 P11 샤오신패드의 최후(고스트 터치)

반응형

2021.09.05 - [내돈내산] - 레노버 P11 4+64G 이지바이 구입 수령 개봉기

 

레노버 P11 4+64G 이지바이 구입 수령 개봉기

아마존 Fire HD 10 2021 핫딜을 기다리며 존버하던중 레노버 P11 태블릿이 큐텐에서 16만원대에 핫딜로 올라왔다 칼같이 구매하여 흐뭇해 했지만 날이 갈수록 가격이 조금씩 내려가더니 12만원대까지

pcfx.tistory.com

작년 이맘때쯤에 p11 대란이 있었습니다.

저는 대란 초기에 구입했기에 16층에서 구입(바닥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11층까지도 구매하신듯)해서

취소할까도 했었지만 취소후 재구매하기가 더 귀찮아서 그냥 배송받았습니다.

 

초기불량의 문제가 컸던 만큼

체크할 것들은 다 체크해보고 테스트 해보니 

아무 이상없는 제품이어서 안심하고 사용해왔죠.

 

그렇게 1년 가까이 지난 지금 올것이 와버렸네요.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유튜브 앱을 켜고 뭐 볼까 영상 목록을 스크롤 하던 찰나

갑자기 고스트 터치가 일어나더니

여기저기 미친듯한 속도로 화면 구석구석을 터치해대는 통에 사용자체가 불가능하게 되어 버렸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한거 아닙니다

 

어찌어찌 초기화를 해보았으나

고스트 터치 증상은 여전합니다.

와이파이 비번조차 입력 불가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레스큐 유틸을 받아서 펌웨어 초기화 해보았으나

여전한 고스트 터치.

 

터치 패널 자체가 맛이 간거 같습니다.

고스트 터치가 일어나는 부분의 화면과 뒷판에 손바닥을 대보니 엄청 뜨겁네요.

보드가 맛이 간걸수도?

 

p11 이전에

아마존 fire hd 10 2017 버전을

2017년부터 유튜브 용도로 사용중이었는데

fire hd는 아직도 멀쩡히 잘 돌아가는 반면

p11 이 녀석은 1년도 안됐는데!

 

p11 잘뽑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안심하기는 이릅니다.

어느순간 돌연 이모양 이꼴 날 수 있으니 항상 마음의 준비 하시기를...

 

 

 

 

 

 

반응형